우편을 보내실 경우 : 백화점 상품권 외 기타 상품권을 보내실 경우 유선 상담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편을 받은 후 시세가 좋지 않을 경우 보류 처리 가능합니다.
기타 쇼핑몰을 통해 직접 미래상품권에 보내실 경우 유선 상담이 필요합니다.
우편 도착후 3시간내에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유선 문의 바랍니다.

우편을 통한 상품권 판매시 필독!! (도착 당시 최고 시세 우대)

최고관리자 19 2025-04-13

본문

우편으로 상품권을 보낼때 필독

1.본인의 이름. 연락처. 종류및 매수. 계좌번호를 함께 보내주십시요.^^

2.상품권 통합이 50만원 이하, 구권인 경우는 거래를 지향합니다. 

3.보내고 다음날, 배송완료 되면 우체국에서 카카오톡 배송완료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배송완료기준 한시간 내 입금이 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전화 번호로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4.백화점 상품권외 기타 상품권 판매시 유선상담 후 보내주십시오,


 

문의 :02-779-9322    010-4442-1233   010-9601-5866 

 

참고로 보내실때는 등기로 부탁합니다 (약 4000원 비용 손님 부담)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72 명동지하상가 마 6호 미래사  (우)04535

02-779-9322



상품권 우편 판매시;

백화점지류 외, 기타 상품권 발송시 상담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1: 우편을 미래상품권에 발송한다 .
2:우편이  배달완료되면 우체국에서 배달완료 카톡을 받는다.
3:카톡을 받으면 시세를 확인 후 보류 하고 싶은 경우
고객만족센터에 연락을 한다.
4:우편을 받으면 한 시간 내외로 수량을 체크하여 입금이 완료 됩니다.
5.입금이 완료되면 처리완료 문자를 받는다.
(입금시점의 최고 시세를 우대해 처리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간혹 , 우편물의 과다하거나  , 온라인으로 직접 매장에 발송하시는 경우
시간이 다소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처리를 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